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1금융권

국민은행 소액 신용대출 정리

 

현재 돈이 없는데 갑자기 급전이 필요하게되면 당연히 지인에게 빌리거나 또는 대출을 활용합니다. 대출을 한다면 당연하게도 시중은행의 1금융권 은행을 먼저 알아보죠. 오늘은 국민은행의 소액 신용대출을 안내드릴꺼에요. 국민은행에서 현재 실행할 수 있는 상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KB리브 간편대출

보통 소액대출을 이용할때 보게되면 제출해야하는 서류가 없고 또한 은행을 직접 찾을 필요가 없어요. KB리브대출 역시 마찬가지죠. 거기다 마이너스통장 대출로써 언제든지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고 동시에 자유로운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을 통해 계좌를 숨길수가 있어 정말 급할때마다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상품은 현재 국민은행에서 정하는 스타클럽의 프리미엄 STAR 이상의 등급일 때에만 신청을 할 수 있어 조금 우량한 등급을 가진분들 특히 주거래은행으로 국민은행을 선택해 이용하는분들께 유리합니다.

 

 

그리고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10만원단위로 신청가능하며, 대출한도 이내에서 최대 3건까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일시상환 및 종합통장대출인 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취급이 가능하며 기본 1년으로 이용할 수 있죠. 또한 최장 5년까지 기한을 연장하여 대출취급이 됩니다.

 

 

다음 대출금리의 경우 최저 연 4.88% 수준인데요.

하지만 KB스타클럽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0.9%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스타 연 0.6% / 골드스타 연 0.7% / 로얄스타 연 0.8% / MVP스타 연 0.9% 적용이 됩니다.

 

뿐만아니라 종합통장대출로 취급이 되게되면 한도소진율 우대금리가 0.4%까지 신규취급일로부터 1개월간 적용이되고 그 이후에는 한도소진율에 따라서 매월 변경하여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국민은행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소액의 비상금이라 불리는 대출상품은 시중은행별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으며 그에따라 이용하는 고객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살짝 말하긴 했지만 계좌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숨김기능이 접목된 상품으로써 정말 나만의 시크릿한 대출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