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1금융권

하나은행 소액대출 이지페이론 정리

 

얼마의 금액이 필요하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제일먼저 은행의 대출부터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하나은행을 찾는분들도 상당한것 같은데요. 오늘은 하나은행 소액대출 중 하나인 이지페이론에 대해서 자격과 조건 등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지페이론 신청자격

 

신용카드를 현재 보유하고 있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는 정보가 한국신용정보원에 카드보유가 반영되어 있으면서 하나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한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백만원까지의 금액을 1년과 2년 그리고 3년 중 선택하여 분할상환의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통장대출을 통해서 1년의 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년을 포함해서 최장 5년까지 연장하여 이용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의 경우에는 1년의 대출을 활용하는 하나의 이용방식입니다.

분할상환의 경우에는 대출을 이용하는 기간동안 매월 균등하게 분할하여 원금과 이자를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그럼 정확히 마이너스통장은 무엇일까? 이용하는 기간 중에서 내가 받은 한도를 언제든지 출금과 자동이체 등의 방법을 통해서 필요한 경우 꺼내쓰는 방식으로 수시상환 및 재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출의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에는 적용되는 갚지 못한 원금 그리고 내지못한 이자를 한번에 상환을 모두 해주어야 합니다.

 

또한 이지페이론의 경우 최저 5.1%대의 금리를 통해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오늘은 하나은행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 중 하나인 이지페이론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드려보았습니다. 많은분들은 이처럼 소액의 금액이 필요하게되면 이제는 소액대출상품 및 비상금이라는 마이너스통장의 방식을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가장 대표적이기도 하면서 간편하고 또 본인의 계획에 따라서는 굉장히 저렴한 이자로 이용을 할 수 있기때문에 또한 당장에 돈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마이너스통장방식을 통해서 미리 계좌를 개설해두기도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