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1금융권

토스 비상금대출 종류, 조건

 

돈이 필요하면 요즘은 은행을 직접 찾아가기 보다는 스마트폰을 찾습니다. 스마트폰에 수많은 앱이 있을테지만 한곳에서 여러 은행을 조회할 수 있는 토스를 찾는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토스 비상금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며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께요.

 

 

※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은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소액대출로 토스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신용정보원에 모든 카드사의 신용카드 중 본인이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정보가 반영되었다면 하나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했을때 신청할 수 있어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백만원까지 분할상환방식 1년, 2년, 3년 중 선택할 수 있고 마이너스통장(통장대출)은 1년의 기간과 1년을 포함해서 최장 5년까지 추가로 연장해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하게되면 기본적 서류는 자동 스크래핑되기에 직접 제출할 필요 없어 준비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이지페이론은 현재 19.11.08 기준 5.154%의 금리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많이찾는 대출 중 하나가 유진저축은행의 소액대출이며 정식 명칭은 나오론 입니다.

만 32세 이상의 소득이 있는 누구든지 신청을 할 수 있고 100만원부터 500만원까지의 금액을 연 5.9% ~ 연 19.4%의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이되며 36개월 이내의 기간동안 본인이 선택 및 금액에 따라서 기간은 차등하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도 원리금균등분할과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서류제출 없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미즈사랑 주부ok론

 

주부분들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미즈사랑 대출도 있는데요.

주부라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최저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의 금액을 1년부터 5년 중 선택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연 12.9% ~ 연 23.0%까지의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 모든 금리에 대해서는 당연히 최저금리의 경우 1등급을 기준으로 매겨지며 등급이 낮아지면 낮아질수록 최고금리에 가까워 지겠죠.

 

그렇기때문에 어떤 대출상품을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반드시 본인은 평소에 신용관리를 조금 철저히 해주어야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이는 반드시 행해져야하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