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

8퍼센트 대출 + 비상금대출 조건

 

정말 많이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데 특히나 6등급 혹은 7등급부터 대출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특히 신용대출의 경우에는 더그렇죠. 그렇다보니 이런분들도 취급할 수 있도록 하는 8퍼센트 대출이 출시가되고 이용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는데, 어떤상품인지에 대해서 8퍼센트 비상금대출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8퍼센트 대출과 비상금대출

8퍼센트 대출의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KCB를 기준으로 1등급부터 7등급까지 입니다. 그리고 4대보험에 가입된 근로자라면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되며, 만약 프리랜서와같이 기타소득자라면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어야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는 사업 영위기간이 1년이상, 법인사업자는 2년이상 이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만약 카드론, 현금서비스, 여신대출 등 연체중이라면 신청이 불가능하며, 개인회생과 파산 등을 진행한적이 있다면 대출이 취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요즘은 어떠한 대출 특히나 오늘 소개하는 8퍼센트 역시도 신용평가회사를 통해 정보가 등록되거나 정보가 공유되지 않기때문에 신용등급의 하락과는 상관이 없기때문에 대출이 필요하다면 8퍼센트 역시 먼저 상담이나 신청 그리고 조회를 해보는것이 도움됩니다.

 

 

8퍼센트 대출은 최대 5천만원까지 최저 연 4.37% 수준의 금리를 통해 대출취급이 되며, 만약 기존에 대출을 정상적으로 이용중에 있다면 8퍼센트 대출을 통해서 대환하는 용도로도 이용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때문에 본인에게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지 조기상환을 해도 됩니다. 하지만 1회 상환일 이후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만약 4대보험가입자라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게되면 즉시 서류제출이 이루어집니다.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혼합상환방식이 있는데요.

혼합방식은 조금 생소할텐데, 원리금균등방식과 만기일시방식을 동시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원금의 일부는 이자와 같이 상환 그리고 만기시에 남은 원금 및 이자를 한번에 상환을 하는 방식이 되겠습니다.

 

만약 본인이 상환해야하는 날짜에 상환을 못한다면 본인의 약정금리 + 연 3%의 금리가 가산이 됩니다.

 

이렇게 오늘 8퍼센트 대출 및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한 대출을 사용하던 상관없이 본인의 신용능력 그리고 4대보험의 가입이 되어있냐 없느냐도 상당히 대출에 있어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때문에 평소 관리가 충분히 이루어진다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