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2금융권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카드론 한도 등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하다면 우리는 카드속에 있는 신용카드를 활용한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신한카드를 활용하고 있는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그리고 카드론의 한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현금서비스

현금이 필요할때 계좌로 또는 청구금액에 대해서도 빠르게 결제를 할 수 있으며 1만원부터 출금이 가능한데요.

기본적으로 한도는 단기카드대출의 한도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고, CD/ATM을 통해서 출금하는 방식으로 이용하게되면 1일 최고 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현금서비스는 CD/ATM 뿐만아니라 인터넷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며 ARS를 통해서도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금서비스는 이용일자를 기준으로 다다음 결제일에 청구가 됩니다.

다시 한도는 월한도로하여서 한도발생일이 되면 다시 한도가 발생된다고 합니다.

 

 

※ 카드론

신한카드 카드론 중에서 스피드론은 신한카드를 대표하는 금융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최저 200만원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정상적으로는 6%대부터 최고 23.9%까지의 금리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역시나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ARS와 신한은행, 국민은행의 CD/ATM을 통해서도 365일 24시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론은 보이스피싱의 예방을 위해서 처음으로 카드론 신청시에는 또한 300만원 이상의 금액을 신청하면 상담원과 상담을 통해서 2시간 후에 지연입금된다는점 알아두어야 합니다.

 

또한 카드론은 본인의 결제계좌로 금액이 입금이되며, 거치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그리고 만기일시상환방식을 통해서 최저 2개월부터 거치기간을 포함하여 최장 36개월까지의 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연체가 될시에는 법정최고금리인 24% 이내에서 연체이자율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신한카드 카드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드려보았습니다.

많은분들이 현재 이용도 하고 있으며 동시에 알아보고 있는분도 분명히 계실텐데요.

하지만 이러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때에는 본인에게 반드시 책임이 따르기때문에 꼭 필요한지 꼭 이용해야하는지 더 나은상품은 없는지 충분히 고려해보고 신청하는것이 좋으며, 본인의 여건이 좋지 못할때는 차라리 은행권의 서민대출을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